상담
사업소개

상담실 운영
- 전화 전국 어디서나 1600-7004번으로 상담 가능(평일 9~18시 운영, 12~13시 제외)
- 인터넷 중앙공동주택관리지원센터 홈페이지 이용(myapt.molit.go.kr)
-
STEP 01홈페이지
-
STEP 02민원상담
-
STEP 03본인인증
-
STEP 04상담내용 입력 및 신청
상담 분야
- 입주자대표회의 구성 및 동별 대표자 선출 방법(선관위 구성 등)
-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 선정, 관리 방법 변경
- 관리비, 장기수선충당금 부과 및 사용 절차
- 장기수선계획 조정 및 유지보수 공사
- 회계 처리, 공동주택관리 일반 사항
상담 절차
처리중입니다.
청약플러스
뉴:홈
마이홈
내집어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