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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택분야 공사용 자재가격 개선·건의

소통ㆍ신고

운영 목적

LH 공동주택 건설공사 발주시 적용되는 자재가격이 현실과 차이가 많아 조정이 필요할 경우
증빙서류를 포함한 의견을 접수받아 적정한 가격이 반영될 수 있도록 검토하기 위함입니다.
* 계약서, 세금계산서, 물가지 등


의견제출 대상

공동주택 건설공사에 사용되는 사급자재(LH공사에서 구매하는 직접구매자재 제외)
- 건축,기계,소방,전기,통신,조경 등 공사용 기재

  • 필수제출물 의견서 및 관련증빙서류 (파일 첨부 가능)
  • 담당자 연락처 055-922-5764 (기계)
    055-922-5761 (전기통신)
    055-922-5765 (조경)
    055-922-5773 (건축)

처리절차

  • Step 01의견제출

  • Step 02접수 및 확인
    (LH총괄담당자)

  • Step 03적정성 검토
    (LH공종별 담당자)

  • Step 04검토완료
    (반영, 미반영, 가격심의)

처리중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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담당자 정보

    • 담당부서
      주택기술처 주택원가심의팀
    • 성명
      김수현
    • 연락처